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반응형

 

오늘은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일자/방법, 사용처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상생 국민지원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경기도 재난지원금은 경기도민이라면 지원금을 100% 지급받을 수 있는 지원금입니다.

소득 하위 88%를 대상으로 지급하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에 포함되지 않는 사람들에게 추가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는 것인데요.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경기도 재난지원금의 경우 소득 상위 12%인 253만 6000명에 대해 경기도에서 각각 25만 원씩 지급하겠다는 것이 취지입니다.

따라서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에 해당되지 않는 경기도민 입니다.

경기도민은 이로써 100% 다 1인당 25만 원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알아봤습니다. 이번엔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일자 및 지급 일정 안내입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일자 및 지급 일정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일자와 지급 일정 안내합니다.

우선 경기도 재난지원금은 경기도와 시군이 직접 추가 예산을 부담하여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는 지난 6일 임시회 2차 회의를 열고 3차 재난기본소득 추가경정예산안 6,328억5,350만원을 원안 의결했다고 합니다!

이에따라 경기도는 추석 전 지급을 목표로 지급 절차에 들어갈 예정이라 하였습니다.

추석 연휴는 18일부터 시작되므로 이 전에 지급될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